반응형

홍대에 또 놀러갔다.

개들의 천국(?) 연트럴 파크에서 강아지 구경을 마치고

허기진 배와 카페인을 원하는 몸을 달래기 위해 

홍대 빵집 BLANC를 찾았다.

 

어떤 빵을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가(사실 다 먹고 싶었지만 ㅜㅜ)

딸기 페스츄리와 르방 브렛첼을 선택하였다.

 

딸기 페스츄리는 딱 보이는 대로의 맛이었다.

흔히 말하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!!

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성공적이었다.

 

르방 브렛첼은 좀 특이한 조합이었다.

팥앙금과 버터의 만남은 조금 걱정되었지만

다행히도 이둘의 조합은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.

 

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느끼지 하지도 않았고

부드러우면서 감칠맛이 느껴졌다.

 

 

개인적으로 블랑 BLANC의 빵은 대체로 맛있는 편이지만

이번에 맛본 딸기 페스츄리와 르방 브렛첼는 그 중에도 상위에 속하는 맛이었다.

아!!! 커피도 맛있었다. ^^

홍대에서 빵과 커피를 먹고 싶다면 블랑 BLANC를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.

 

 

 

+ Recent posts